에어팟 프로가 갑자기 연결이 안 되거나 소리가 안될 때 등 웬만한 오류들은 리셋을 통해서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만약 리셋으로 오류를 해결하지 못한다면 서비스 센터 방문을 권해드립니다.
목차
디바이스에 에어팟 프로 연결 해제하기(이 기기 지우기)
에어팟 프로를 리셋하는 이유는 다양하겠지만 오류를 확실하게 해결하기 위해서 연결된 디바이스에서 에어팟 프로 기기를 삭제합니다.
이 기기 지우기 - 방법
연결된 디바이스(아이폰, 맥북 등)의 설정 > 블루투스 > 에어팟 프로 우측의 "!" 버튼 > 이 기기 지우기 버튼 > (1번째 - 기기 지우기) > (2번째 - 기기 지우기)
마지막 Pop up에서 "연결된 다른 모든 기기에서도 제거됩니다"라는 문구가 보일 겁니다. 다시 연결하면 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에어팟 프로 리셋 방법(초기화)
리셋 - 방법
01. 에어팟 프로를 충전 케이스에 넣고 덮개를 엽니다.
02. 에어팟 프로 케이스 뒤쪽의 버튼을 15초 이상 길게 누릅니다.
03. 15초 이상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충전 케이스의 불빛이 흰색에서 주황색으로 변경되고 깜빡거립니다.
04. 주황색에서 흰색으로 불빛이 다시 변경되면 리셋(초기화)이 완료됩니다.
에어팟 프로 연결 방법
연결 - 방법
01. 연결할 디바이스 옆으로 에어팟 프로를 옮깁니다.
02. 에어팟 프로를 충전 케이스에 넣은 상태에서 케이스 덮개를 엽니다.
03. 디바이스의 연결 버튼을 누르면 에어팟 프로 충전 케이스에서 초록색 불빛이 깜빡거립니다.
04. 디바이스에서 연결을 완료하시면 됩니다.
2020.05.20 - [팁/애플워치] - 애플워치로 습관을 개선하는 활용팁 TOP5
2021.03.04 - [팁/아이폰, 아이패드] - [아이폰] 와이파이 끊김 현상 해결 방법